https://www.facebook.com/lovenpiss/posts/10209496401062955
전쟁과 폭력의 피해자들이 직면하는 상황에 대한 몰이해를 중심으로 “유럽이 더이상 망명자, 난민들을 받지 말아야한다”며, 한국인들의 차별및 혐오성 발언을 줄곧 보아왔다. 그리고 얼마 전, 이 곳, 독일-베를린에서는 망명자들에 연대하고, 차별및 인종주의에 저항하기 위한 마테음료가 출시됐다.
ㅡ
‘Solidrinks (연대음료)’는 망명자들을 지원하기 위한 독자적인 행동과 차별및 인종주의에 저항하기 위한 베를린 기반의 음료 프로젝트이다.
우리는 공정한 재료 거래를 통해 무알콜 소프트 드링크를 개발했으며, 우리의 첫번째 계획은 맛 좋은 ‘SOLIMATE(연대음료)’를 만들는 것과 베를린 지역 공병 재활용, 유기농 사탕수수로 만들어진 설탕, 자연적인 카페인, 진정한 옐바 마테를 사용하는 것이다.
우리는 각 병당 15센트를 우리의 잡쉐어링과 신입을 위해 투자한다. 우리의 수익 100퍼센트는 망명자들의 문화적, 사회적, 그리고 합법적인 참여를 위해 지원한다.
당신이 마시는 ‘SOLIMATE(연대의 마테음료)’는 다음과 같은 것들을 지원한다:
– 여성 망명자 지원 (인가) 단체
– 국경 없는 챔피온들 (인가) 단체
– KuB – 망명자와 이민자들을 위한 지원 (인가) 단체 (일반적인 상담 지원부터 법적 지원까지 활동가이자, 변호사들이 돕고 있다)
– Bag Mohayer_Bag for Good
함께 마셔요!
* 음료병의 상표들은 우리가 지원하는 행동에 대한 메시지이며, 당신에게 정치적 이슈들을 전달합니다. 당신은 간단히 소비하는 것이 아닙니다. 당신은 공공의 성명서를 만드는 것입니다! #matewithamessage
+ 생산공정 시설은 100퍼센트 Vegan들을 위한 것입니다. 이를테면 맥주나 음료의 부유물질을 거르는 필터는 일반적으로 동물성 필터를 사용하는데, 이 곳은 100퍼센트 식물성 필터를 사용한다고 하네요.